KTV 대한뉴스ㅣ오늘 밤 APEC 정상회의 각국 정상 '미래비전' 채택 (20.11.20.)

  조회수 3,805

KTV국민방송

4 일 전

📡오늘의 하이라이트 📡
✔신규 확진자 363명 "수도권 '3차 유행'으로 판단"
✔코로나19 중환자 병상 600여 개 지속 확충
✔정세균 총리 대국민 담화 "확산 빨라 연말모임 자제"
✔오늘 밤 APEC 정상회의 각국 정상 '미래비전' 채택
✔코리아세일페스타 결산 소비진작 효과 '쏠쏠'
✔한국판 뉴딜 점검회의 "그린경제 전환 박차"
✔남북 보건의료협력 협의체 "감염병 대응센터 실현방법 모색"
✔불법촬영·성희롱 신고 '공익신고자'로 보호
✔제1회 김치의 날 기념식 "김치 종주국 위상 높인다"
✔복지대상자 선정 조사 간소화 "사각지대 줄인다"
✔전기난로 화재 2천377건 '부주의'가 가장 큰 원인
#코로나19 #APEC #대국민담화
👉KTV 대한뉴스 뉴스 클립 바로가기👈
goo.gl/benFeq (KTV 라이브 채널 구독!)

댓글
고뤠
고뤠 2 일 전
끝까지 지지하고 응원합니다~
justice jang
justice jang 3 일 전
대통령님과 대한민국을 응원합니다!! 위대한 우리나라 자랑스러운 우리 대통령님!! 우리모두 화이팅!!
이팝나무
이팝나무 3 일 전
대한민국 문재인대통령님 최고!
이지혜
이지혜 3 일 전
영상자료부산경남대표방송knn방송종료영상2007년12월5일,
Kim Hiba
Kim Hiba 3 일 전
I love you korean😘😘😘😘😘😘😘😘😘😘
나옥환
나옥환 3 일 전
@Y Kim 일단 우리나라 헌법을 보면서 다시한번 말해 볼께요. 대한민국 헌법전문에 3.1운동과 4.19혁명정신을 바탕으로 세워진 나라라는 구절이 있지요? 1919년 일제침략을 거부하고 자주독립국가임을 선언한 3.1만세운동은 일본과 그 부역자들에 의해 무참하게 살육을 당했어요. 조국강토가 분단된채 출발한 남한 이승만초대 정부는 일제에 부역했던 인사들을 대거 기용하는데 그 부역자들은 일제에 항거했던 독립지사들을 무참하게 살육하며 일제시대 때부터 누렸던 자신의 권력을 계속 지켜나갑니다. 이승만의 장기집권은 끝없는 부정부패로 얼룩지고 선거부정까지 겹쳐 1960년 4.19혁명이 터져요. 이 과정에서 친일경찰의 발포로 사망한 시민은 2백여명에 달하는데.... 우이동 4.19묘지는 그때 희생자들의 영혼을 위로하고 불의에 항거한 그날의 숭고한 뜻을 기리기 위해 설립되었죠. 혁명으로 탄생한 새정부는 1년도 안되어 총칼을 앞세운 박정희군부에 의해 유린당하고 정권을 강탈당해 버립니다. 4.19혁명으로 처단위기에 처했던 친일부역자들은 다시 살아나 박정희군부에 기용되고 독립지사및 민족주의자들은 또 빨갱이 좌익분자로 매도되어 숨도 제대로 못쉬는 세월을 보내게 됩니다. 이후에도 79년 부마항쟁, 80년 광주5.18항쟁, 87년 6월항쟁, 2016년 촛불시민혁명으로 이어지며 오늘에 이르는데 이런 시민봉기가 타도하고자 하는 대상이 바로 일제에 부역했던 반민족적 기득권세력이지요. 일제시대부터 권력을 누려온 이 기득권세력은 한결같이 저항운동에 앞장선 시민들에게 총질칼질로 학살하고 빨갱이나 종푹좌파라는 색깔을 덧씌워 박해하고 억압해 왔지요. 그 세력이 지금의 국힘당과 조중동 정치검찰이에요. 단순히 정파적 이해관계가 다른 정치집단이 아니라 극악한 범죄를 일삼아온 반드시 법의 심판대에 세워 엄중히 처단해야할 반헌법적 민족반역자라는거죠. 이들 민족반역자들은 대한민국 헌법조문 어디에도 기술되어 있지 않아요. 예컨데 박정희 5.16쿠데타라든가 10월유신이라든가 이승만의..... 음..... 뭐 북진통일이라든가... 또.... 4사5입이라든가... 이 말은 쉽게말해 대대손손 계승되어 기리고 발전시킬 만큼 가치있는 그 무엇이 전혀 없다는거에요. 되려 3.1정신 4.19정신을 말살시키려 안달하는 즉, 반헌법 세력이라는 것을 똑바로 알아야 할 것인바 이것은 결코 편향된 인식이라든가 진영논리 같은 부드러운 말로 포장될 수 있는것이 아니죠. 우리는 이땅의 같은민족 같은시민이라는 점에 주목해서 공감대를 찾아야 한다고 봐요. 헌법을 신봉하는 저와 같은사람을 빨갱이 종북좌파라 저주하는 사람이 참 많은데 이런것이 공감이 가나요? 우리가 한민족 한국가의 주권시민이라면 국가의 설립기반인 헌법이라는 반석위에서 세상을 보아야 합니다. 반쯤 찬 물병은 하나인데 많다적다로 의견이 갈리는건 관찰자의 서있는 위치가 달랐기 때문입니다. 헌법의 존재 이유는 바로 우리가 반드시 서 있어야 할 위치를 지정해둔 바로미터... 즉 절대기준이지요. 우리나라 헌법이 빨갱이나 종북좌파 혹은 불순세력이 만든것이 아니잖아요? 진실은 단 하나 오로지 헙법 뿐입니다. 헌법정신에 벗어난 그 무엇도 진실일수 없다는 대 명제앞에 우리는 겸손해야 하고 공감해야 할 것입니다. 작금의 조중동 국힘당 정치검찰의 협잡은 오랜세월 누려온 자신들의 기득권을 지키기위한 몸부림일 뿐입니다. 헌법에 기반한 현정부의 개혁정책을 훼방놓고자 벌이는 협잡질이 사건조작 왜곡보도 공작정치로 나타나는 것입니다. 지난 헌법파괴 쿠데타세력의 집권기간에 보였던 행태를 비춰보면 전혀 새로운 일은 아니라고 할수있죠. 살아있는 권력이란 미명아래 생사람을 잡는것이 현재 정치검찰의 행태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군요. 그동안 의미있는 토론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무쪼록 건강하시고 우리가 헌법앞에 하나되는 그날이 오기를 꿈꿔 보겠습니다.
나미니
나미니 3 일 전
항상 응원하고 지지합니다~!! 좋아요 굿굿굿
Saints Kang
Saints Kang 3 일 전
대통령님과 KTV를 응원합니다
김옥순
김옥순 3 일 전
저도요응원합니다
김능화
김능화 3 일 전
글로벌의 한국 한국의 리드 신뢰와신의 문재인대통령 국민 성숙한 민족들이 한국의 국민을 위한 문재인대통령 힘 내세요 화이팅~!!!
조진아뱅뱅
조진아뱅뱅 3 일 전
무슨말씹을 개같이하냐!
LOL Replay Korea
LOL Replay Korea 3 일 전
국민이 정치에 관심을 두지 않을 때, 우리 중 취약계층이 맨 먼저 고통을 받는다.
하느
하느 3 일 전
방역준수--->수칙준수
이건 너무한 거 아니냐고 C8
이건 너무한 거 아니냐고 C8 3 일 전
기자들은 더 이상 객관적으로 세상을 바라보지 않는다! 기자들은 더 이상 중립적으로 소식을 보도하지 않는다! 기자들은 더는 민중을 대변하는 목소리를 내지 않는다! 기자들은 단지 기자라는 명분으로 특권을 누릴 뿐이다! 오죽하면 모두 기자들을 기레기 기더기라 썰 하겠는가! 기자들을 다 갈아치우지 않는다면 언론의 미래는 없다! 우리가 조국이고 추미애다 공수처가 답이다 언론 타도!
조진아뱅뱅
조진아뱅뱅 3 일 전
한복,입지말고, 상복입고,청기와집으로
혜디의룩북!(Lookbook)
4:56
유혜디
조회수 742K
aespa 에스파 'Black Mamba' MV
3:50